컨텐츠 바로가기

03.27 (목)

치어리더 권희원, 디시트렌드 일간 1위…김가은·이소민 등 상위권 경쟁 치열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권희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3월 24일 발표된 디시트렌드 치어리더 부문 일간 인기 투표 결과에서 권희원이 5,059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 '일간 첫승'을 달성했다.

프로야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현장에서 활약하는 치어리더들이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이다혜(3,058표), 김가은(501표) 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투표는 많은 팬들의 응원이 집중되며, 앞으로의 결과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종료 투표 순위 (3월 24일 기준)

스타데일리뉴스

▲인기투표 순위 (3월 24일) ⓒ디시트렌드


권희원 – 5,059표 (일간 첫승)

밝은 미소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은 권희원이 1위를 기록했다. 경기장 안팎에서 빛나는 존재감으로 '여신 치어리더'라는 별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다혜 – 3,058표

응원단장으로도 활약 중인 이다혜는 정확한 동작과 카리스마 있는 리딩으로 현장의 에너지를 주도하는 핵심 멤버다.

김가은 – 501표

사랑스러운 외모와 에너지 넘치는 응원으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김가은은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우수한 – 124표

현장 팬들 사이에서 '실물 미모 갑'으로 불리는 우수한은 세련된 분위기와 안정된 응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소민 – 113표

응원의 힘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소민은 깔끔한 안무와 무대 매너로 주목받는 치어리더 중 한 명이다.

그 밖의 순위

6위 차효민, 7위 나수린, 8위 박예은, 9위 박담비, 9위 김가현, 11위 손지해, 12위 김유나, 13위 염세빈, 13위 배수현, 15위 김연정, 15위 김진아, 17위 하지원, 17위 이지원, 19위 이주은, 19위 홍예빈, 19위 윤지나 순.

권희원 선두 질주! 순위 경쟁은 계속된다

권희원이 단독 1위를 차지했지만, 이다혜와의 격차가 크지 않아 남은 투표 기간 동안의 역전 가능성도 충분하다.

다양한 스포츠 무대에서 활약 중인 치어리더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가운데, 최종 순위는 팬들의 응원에 달려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