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일까지 모집
AI, 시스템, 소프트웨어, 보안 등 분야
CJ올리브네트웍스 사옥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오는 4월 3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AI) ▷비즈니스 시스템(Business System) ▷전사적자원관리(ERP) ▷소프트웨어(Software) ▷인프라 서비스(Infra Service) ▷시큐리티(Security) ▷이용자환경(UI/UX) 등 총 7개 분야다.
AI 엔지니어 직무는 최신 AI 기술로 고객 비즈니스에 AX를 지원하는 맞춤형 대형언어모델(LLM) 서비스 또는 AI 플랫폼을 개발하는 일을 담당한다.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식품·유통·물류·엔터테인먼트 분야의 CJ 계열사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고 신규 플랫폼 개발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보안 엔지니어는 고객의 IT 자산에 대한 점검과 통합 관리 지원을 비롯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프로젝트를 맡게 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 신입사원 모집 공고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직무테스트(UI/UX 직무 제외) 및 인성검사(CJ CFT), 1,2차 면접순으로 진행된다. 1차 면접 대상자를 대상으로 AI 역량검사가 진행된다. 2차 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3주간의 인턴십 전형 후 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이 결정될 예정이다.
안형준 CJ올리브네트웍스 인재채용팀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CJ올리브네트웍스와 함께 디지털 혁신은 물론 IT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