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슈퍼셀 '브롤스타즈' 한글 폰트 2종 출시...올해 게임 적용도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사진=슈퍼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퍼셀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에서 브롤스타즈 한글 폰트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폰트 2종은 '브롤스타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팬들에게 더욱 친숙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2019년부터 라이선스 폰트를 사용해 온 '브롤스타즈'의 개성을 강화하고 팬과의 연결을 긴밀히 할 계획이다.

신규 폰트 2종 '브롤 디스플레이체'와 '브롤 고딕체'는 '브롤스타즈'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반영하고 있다.

브롤 디스플레이체는 '브롤스타즈' 로고의 개성을 반영한 한글 디스플레이 폰트다.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롤스타즈' 특유의 개성과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헤드라인, 타이틀 등 강조가 필요한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 가능하다.

브롤 고딕체는 '브롤스타즈' 게임과 커뮤니티에서 익숙하게 접할 수 있는 서체를 한글 폰트로 재해석했다. 직관적이며 가독성이 뛰어나, 본문, 인터페이스, 설명 문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슈퍼셀은 폰트 2종 출시와 함께 웹사이트에 한글 서식 무료 다운로드 탭을 마련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식을 무료 배포하고 있다. 폰트는 다운로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슈퍼셀 관계자는 "'브롤스타즈'는 한국에서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한국 팬들을 위한 브랜딩 강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해당 폰트들은 올해 중 '브롤스타즈' 게임 내 한글 폰트로 적용될 예정"이라고 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