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병헌 아내 이민정, '그래 이혼하자' 커피차 선물에 감사…환한 미소로 화답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216jun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 기자] 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 촬영 현장에서 받은 커피차 선물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1월 11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하며 "따뜻한 차와 간식 먹고 배우, 스태프들 힘내서 '그래! 대박 나자!'"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적힌 배너와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사진 속 이민정은 밝은 미소와 함께 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커피차를 선물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민정은 현재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서 주연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팬들은 댓글로 "언니 너무 예뻐요!", "이민정 배우님 대박 나세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그녀의 활동을 응원했다.

한편, 이민정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는 결혼과 이혼을 둘러싼 유쾌한 에피소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5년 상반기 방영 예정으로, 이민정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현재 이민정은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를 촬영 중이며, 그는 극 중 웨딩드래스숍 대표 백미영 역을 맡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