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겜2’로 ‘전재준’ 지운 박성훈의 '19억' 고급 아파트는[누구집]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 글로리 이어 오겜서 트랜스젠더 열연

성동구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 거주 중

응봉산 산책로…일부 가구 한강 조망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시즌2’가 전작을 뛰어넘는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연기 호평을 받는 배우 박성훈이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성훈은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성전환 수술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게임에 참가한 트렌스젠더 조현주 역을 맡았습니다. 중간 길이 단발머리에 옅은 화장을 한 얼굴, 중저음 목소리로 연기했으며 극 중 위기상황을 극복할 때 특전사 출신의 결단력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박성훈이 실제 트랜스젠더가 아님에도 열연한 모습을 두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입니다.

박성훈은 전작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당시 캐릭터 이름인 ‘전재준’으로 더 많이 불리며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그는 당시 구매한 아파트에서 계속 거주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박성훈은 2023년 서울 성동구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 14층 공급 면적 110㎡(33평) 한 호실을 매입했습니다. 매입가는 19억4000만원이며 당시 대출금은 4억7600만원으로 추정됩니다.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는 배우 박보영,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수영이 거주하는 아파트로 유명합니다.

단지 내에 헬스장, GX룸, 실내골프장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췄습니다. 단지 내에 조성된 산책로가 인근 응봉산으로 이어지며 일부 가구에선 한강 조망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버스를 이용해 지하철 3호선·경의중앙선 옥수역과 3호선 금호역, 경의중앙선 응봉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 시 동호대교를 건너면 압구정동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어 강남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최근 공급 면적 110㎡이 17억 5500만원에 매매됐으며 같은 면적 호가는 20억원입니다.

박성훈은 지난해 3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자신이 금호동 주민인 것을 밝히며 금호동 명소로 꼽히는 금남시장에 간다고도 언급했습니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 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징어게임 시리즈를 패러디한 일본 성인 콘텐츠 포스터를 올려 논란을 빚었으며 사과 입장을 내기도 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