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오징어 게임 시즌2, 화제 캐릭터 모두 담긴 스페셜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오징어 게임 시즌2, 화제 캐릭터 모두 담긴 스페셜 포스터 공개/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2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 포스터를 10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참가자부터 게임 주최 측까지, 다채로운 서사로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가득 채운 인물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참가자 측에는 다시 게임에 돌아온 '기훈'과, '영일'로 위장해 게임에 참여하는 '프론트맨'을 비롯해 게임에 새롭게 합류한 참가자가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펼쳐진 이들의 이야기와 게임 속 활약을 떠오르게 한다.

옷에 붙어 있는 O와 X 패치는 같은 참가자임에도 게임을 계속 진행하자는 쪽과, 게임을 멈추자는 쪽으로 극명하게 나뉘어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끊임없이 부딪히는 이들의 신념을 보여준다.

참가자들의 반대편에 서 있는 수많은 핑크가드 가운데 얼굴을 드러낸 '노을'(박규영)과 '딱지남'(공유)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돈이 절실히 필요해 핑크가드로 잔혹한 게임에 참가했지만, 그럼에도 자신만의 신념을 잃지 않으려고 하는 '노을'과 1화에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게임의 모집책 '딱지남'은 시청자들의 다양한 담론을 이끌어내며 작품 공개 2주차인 지금까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8일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11일 만에 1억2천62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2주 차에도 글로벌 TOP 10 1위 자리를 지켰다고 발표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