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대한민국, 언제나 가슴에 품고 살아갑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IG넥스원 국립서울현충원서 애국시무식

아시아투데이

구본산 LIG 회장을 비롯해 ㈜LIG, LIG넥스원, LIG시스템, 휴세코, 이노와이어리스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6일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하며 묵념하고 있다./제공=LIG넥스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대한민국, 그 한 마디 언제나 가슴에 품고 살아갑니다. 순국선열의 헌신에 부응하겠습니다."

구본상 LIG회장이 6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열린 애국시무식에 참석, 방명록에 남긴 글이다.

LIG넥스원은 6일 "구 회장을 비롯해 비롯해 ㈜LIG, LIG넥스원, LIG시스템, 휴세코, 이노와이어리스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새해를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애국 시무식을 가졌다"며 이 같이 밝혔다.

LIG넥스원의 대표 보훈행사로 자리잡은 '애국시무식'은 2004년 국립서울현충원과 LIG넥스원이 인연을 맺으면서 시작됐다. LIG넥스원은 지난 2010년 국내 방산업체로는 처음으로 국립서울현충원 30묘역과 자매결연을 체결하여 묘역 정화활동, 현충원 시무식 행사 등 다양한 호국보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함께 LIG넥스원은 1사1병영 부대 지원, 서해수호의 날 행사, 희생 장병 어버이날 행사, 군 장학재단 후원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방위산업체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