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전 지점이 새해 맞이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경북권 이랜드 리테일(동아백화점/NC) 전 지점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2025 새해 맞이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행사는 전국 이랜드 리테일 전 지점 동일하게 진행되는 행사다.
전국 전 지점 대상 공동 사은 프로모션/스페셜 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대경권 내 각 지점에서도 차별적으로 진행되는 지점/층/브랜드별 사은행사 및 가격/수량/기간 한정 스페셜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들을 진행한다.
대경권 리테일 대표 지점별 테마/층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 행사들은 8일 단 하루 진행되는 사은 프로모션 행사들로서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동아iM뱅크카드 10만/20만/40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권 5000/1만/2만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14일 행사 기간 진행되는 주요 지점 대표 테마/층별 행사들은 먼저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함께 진행되는 행사로 엘레강스파리·더데이걸·로엠걸즈·애니바디 등이 참여하는 2025 새해 맞이 스페셜 행사 등을 진행한다.
쇼핑점에서는 구찌·생로랑·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유명 해외 명품 고객 초대전을 시작으로 숲·쥬시쥬디·제시뉴욕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새해 맞이 특집전과 인디안·트레몰로·올리비아로렌 세정 브랜드 연합전 및 밀레·루이까스텔·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새해맞이 균일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수성점에서는 실리트&WMF 프리미엄 수입 주방용품 새해 맞이 첫 대박 세일을 시작으로 구찌·버버리·페레가모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고객초대전과 토니모리·엔프라니 새해 맞이 기획 행복전 등을 진행한다.
이외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행사 기간 중 8~9일까지 2일간 왕사과 골라담기를, 8~10일까지 3일간 무 항생제 신선대란·달콤딸기·제주하우스감귤·한우1등급 국거리·자연산 갈치 등이 참여하는 신년 첫 할인 행사를 등을 실시한다.
대경권 전 지점 모던 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행사 기간 WINTER 30%세일을 시작으로 일상을 함께하는 보온 잡화 행사와 위생과 숙면을 위한 온 가족 베개 할인 행사 및 매일 쓰는 냄비&팬 시리즈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다.
#이랜드 #새해 맞이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