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캐나다산 카무트 브랜드밀 사용
(웅진식품 제공) |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카무트 브랜드밀'을 담아낸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카무트 브랜드밀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는 호라산밀의 국제적인 상표로,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어로 밀을 뜻한다.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인 카무트는 일반 밀의 세 배 크기로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100% 캐나다산 카무트 브랜드밀을 사용해 카무트 곡물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국산 보리와 현미를 더해 더욱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물 대용으로 마셔도 무방하며, 500mL 페트병과 1.5L 페트병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는 신상잇쇼 라이브에서는 최대 52%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편의점과 각종 오프라인 소매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