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서산시 이완섭 시장, 2025년 변화와 혁신으로 도약 강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승일 기자]
국제뉴스

충남 서산시청 전경(사진/백승일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산=국제뉴스) 백승일 기자 = 충남 서산시가 2025년에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새해에는 시민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서산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산시 관계자는 31일 "기존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서산을 만들기 위한 기반 마련과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도시 경쟁력 강화 그리고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시민 중심의 행정 구현 등"을 강조했다.

지난 한 해 성과로는 △충청권 최초 국제크루즈선 취항 성공 △서산공항 건립 추진 △서산-영덕선 고속도로 착공 △그린 UAM-AAV 핵심부품 실증지원 센터 유치 △수소도시 선정 △호수공원 주차난 해소 △예천지구 공영주차장 및 초록광장 조성 등을 밝히고 있다.

이완섭 시장은 "시민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새해에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부탁했다. 또한, 모든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서산시는 2025년, 변화와 혁신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가 더해진다면, 서산은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