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녹색연합은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외 사랑나눔봉사와 클래식 송년 음악회를 개최했다(사진=장녹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회장 이동근, 이하 장녹연)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와 생활환경개선 홍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장녹연의 이번 행사는 서울·인천· 대전· 세종·충남과 해외 필리핀에서 펼쳐지며 각 지역의 어려운 시설이나 가정을 직접 방문해 TV 컴퓨터와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사로 특히 대전연합에서는 장녹연 주최로 문화 예술협회 '연'(대표 한기옥) 과 함께 소외계층들과 시민들을 위한 연말 송년음악회을 열어 지역민들에게 클래식 음악으로 깊은 감명을 줬다.
또한 베트남 연합에서는 장녹연이 지원한 화장품, TV와 생필품 등을 어려운 현지 주민들에게 지원해 필리핀인들에게 장녹연의 위상을 더 높이는 계기를 만들었다.
서울과 인천에서는 '아담채'라는 미혼부 단체을 방문하여 농협은행인천본부에서 지원한 생필품을 지원 하였고 세종과 충남에서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모여사는 보육원과 노인시설을 방문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 학용품, 떡국,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그밖에 장녹연은 각 지역에서 행사를 진행하면서 환경홍보와 생활환경개선에도 적극 참여하며 목적사업도 충실히 수행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장녹연이 펼친 국내외 봉사활동(사진=장녹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동근 회장은 "나라가 어수선하고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후원해주신 여러 업체에 감사드리며 연말 연시를 맞아 각 지역에서 소외계층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펼친 장녹연 회원들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새해에도 복 많이 받고 신년에도 열심히 생활환경개선 봉사에 나서자"고 말했다.
한편 장녹연이 주최한 이번행사는 국가철도공단노동조합(위원장 이정욱), 한국노총중앙연수원(원장 오영봉), 한국커피문화협회(대표 문상윤) 농협은행인천본부(본부장 김선달), 농협네트웍스 경인지사(지사장 박기석),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 협동조합, 장녹연 회원들의 소액 후원으로 이뤄졌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