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 수상자들이 함께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엔젤리더드림CSR이너서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국제어린이청소년문화교류협회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MIT엔터테인먼트, O1엔터테인먼트, 엔젤리더드림CSR이너서클이 공동 주관하는 '2024 제1회 파이오니어 어워즈', 'K브랜드대상', '한류연예인대상', '엔젤리더 대상' 시상식이 지난 10일, 화요일 저녁7시 세빛섬 프로팅 아일랜드에서 개최됐다.
국제어린이청소년 문화교류협회 이덕현 이사장은 "제1회 파이오니어 어워즈는 세대 간 문화 교류와 소통을 목적으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화합할 수 있는 문화를 창조하고, 서로 다른 경험과 가치를 존중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조성해가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어워즈는 각 세대가 축적한 성과와 문화를 함께 나누며, 미래의 문화 교류를 선도할 인재와 조직을 기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게이트시스템 염웅섭CEO(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엔젤리더드림 CSR이너서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엔젤리더드림 CSR이너서클의 이준호 이사장은 "'엔젤리더 정신'인 수평형 리더, 지식창조자, 상생나눔 실천가로 평상시에 실천하고 재능기부, 현금기부, 사회공헌(CSR)을 'ESG경영 관점'에서 실천하며 대한민국을 '지속가능한 사회(SDG)'로 새롭게 구축해가는 것에 솔선하는 모범 국민으로 선정해나가는 범국민적인 어워즈로 승화시켜나가는 첫발을 내디디는데 이번 어워즈의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파이오니어상, 베스트 크리에이터상, 신인상, 문화교류상, 공로상, 특별상 등이 주어졌으며 K브랜드대상 수상기업으로는 양자보안원천기술 코어스 부문에 (주)게이트시스템 염웅섭 CEO, 한류연애인 대상 신인 아이돌 그룹 부문으로는 평균나이 14.5세 최연소 그룹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주)원온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버비'가 받아서 화제가 됐다.
평균나이 14.5세 최연소 그룹 ‘비버’가 신인아이돌부분상을 수상했다(사진=엔젤리더드림 CSR이너서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1회 엔델리더 대상 협회부문은 (사)코리아프로패셔널골프협회 엄재용 이사장, 휴먼브랜딩 부문은 MIR마케팅혁신연구소 이희재 컨설턴트, 공유오피스 부문은 (주)비즈인사이트 황태원 CEO가 영예의 수상을 거머쥐었다.
시상자로 나선 김승대 엔젤리더드림CSR이너서클 고문은 "한국사회가 성숙해질수록 우리 국민들 가운데 개척자로서의 리더들과 사회공헌(CSR), 재능기부, 기부에 앞장서는 리더들이 많아진다. 이를 통해 글로벌 모범국가로 진정한 K-컬처의 세계화에 이정표 같은 역할을 해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김승대 고문은 "2025년에도 세대간의 소통과 화합, 수평적인 리더십이 갖춰진 사회로 거듭나는데 공헌을 많이 하는 문화예술인, 기업인, 전문가, 협단체인들이 많이 나타나 국민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서로가 성장할 수 있도록지지해주는 어워즈와 시상식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