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마이펫페어] 도그체, 하이엔드 반려견 하우스 '독 타워'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반려견 가구 기업 도그체(대표 이창영)는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반려견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독 타워' 선보인다.

도그체는 수 년간의 다양한 연구와 적용을 통해 실내 생활이 대부분인 반려견의 삶에 역동적인 활동과 견주와의 교감을 위한 독 타워를 출시했다. 도그체의 독 타워는 반려견의 실생활에 규칙적인 루틴을 부여하여 건강하고 흥미로운 실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에서 디자인 및 구성된 하우스이다.

내추럴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마감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원목인 최상급 월넛과 화이트 오크를 피스가 아닌 나무만으로 조립한 럭셔리 핸드메이드 가구이며, 기존의 단층형으로 안락함만을 선사하는 디자인 위주의 반려견 하우스와 차별화 된 새로운 개념으로 여름과 겨울이 길어진 기후 환경과 반려견 수의 증가를 염두하여 실내 생활에서도 그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궁극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창영 대표는 “향후 독 타워를 보편화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과 모델 및 개성 있는 디자인의 타워용 반려견 용품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