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최수호 팬클럽, 따뜻한 기부로 연말 온기 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민진 기자]
문화뉴스

최수호 팬클럽, 따뜻한 기부로 연말 온기 전해 / 사진제공=포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가수 최수호의 공식 팬클럽 '수방사'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수방사는 지난 9일, 팬덤 기부 서비스를 통해 생리대 279팩과 바디워시·샴푸 세트 20개를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이들은 최수호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모금 활동을 진행했으며, 취약계층 여성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기부는 수방사가 올해 꾸준히 이어온 나눔 활동의 연장선에 있다. 1월에는 난방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2500장을 기부하고, 팬들과 함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최수호는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봉사 현장을 방문해 팬들과 함께하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다.

문화뉴스

최수호 팬클럽, 따뜻한 기부로 연말 온기 전해 / 사진제공=포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수호 팬클럽의 기부 활동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7월에는 최수호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약 2300만 원의 치료비를 기부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전라남도 고흥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환경 정화 활동에도 참여하며 지역 사회에 공헌했다.

한편,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현재 MBN의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 '현역가왕2'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팬클럽은 최수호의 활동에 영감을 받아 꾸준히 선행을 이어가며 가수와 팬덤 모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문화뉴스 / 강민진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