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라테라스 리조트가 아이들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여행을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연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여수 겨울여행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로 구성되었다.
라테라스의 겨울방학 연박 패키지는 2박 3일 일정으로, 아이와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패키지에는 매일 조식 2인 제공과 함께 여수의 대표 겨울 테마파크인 '윈터빌리지'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윈터빌리지에서는 12미터의 초대형 트리와 포토존, 그리고 다양한 어트랙션이 마련되어 있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어드벤처 킹덤존'은 회전목마와 미니 기차 같은 놀이기구를 갖춰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한다.
라테라스 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여수에서 아이랑 가볼 만한 곳을 찾는 가족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편안한 휴식과 함께 겨울의 낭만을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 이번 겨울, 온 가족이 여수 겨울여행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