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제이굿즈, 연말 맞이 애견용품 '포케어 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말연시, 어느새 거리는 반짝이는 불빛으로 가득하다. 이맘때가 되면 사랑하는 이들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데,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라면 늘 곁에서 위로와 행복을 전해주는 반려견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것이다. 이런 마음을 담아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줄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연말을 맞아 제이굿즈가 출시한 ‘포케어 세트’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편안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줄 애견용품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로 반려견과의 산책을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리얼펫의 ‘포인원 힙색’과 집안 환경을 쾌적하게 지켜줄 포우모우의 ‘프리미엄 배변패드’다.



두 손은 자유롭게, 반려견은 안전하게: 리얼펫 ‘포인원 힙색’



반려견과의 산책은 소소한 행복을 주지만 번거로움도 따른다. 한 손에는 강아지를 제어하기 위한 리드줄을, 다른 손에는 물통과 배변 봉투를 들다 보면 어느새 손이 부족해질 때가 많다. 리얼펫의 ‘포인원 힙색’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줄 수 있는 실용적인 강아지 산책용 가방이다.

이 가방에는 자동 리드줄이 부착되어 있어 손으로 리드줄을 따로 잡지 않아도 반려견을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덕분에 두 손이 자유로워져 커피를 마시거나 산책길의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으로 남길 여유가 생긴다. 또한 가방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배변 봉투, 물병, 간식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가방인 만큼 소재와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옥스포드 원단과 PVC 코팅을 더해 뛰어난 방수 기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비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힙색과 슬링백으로 변형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은 보호자의 스타일까지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안전하고 가벼운 산책을 즐기고 싶은 보호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깨끗함과 향기로움을 동시에: 포우모우 ‘프리미엄 배변패드’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면서 집안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반려인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이다. 그렇기에 매일 사용하는 애견용 배변패드는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우모우의 ‘프리미엄 배변패드’는 청결의 높은 기준을 가지고, 집안 내 쾌적함을 지킬 수 있도록 제작된 패드이다.

천연 펄프와 엠보싱 처리된 표면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수력을 제공한다. 특히 고분자 흡수체(SAP/Super Absorbent Polymer)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배변 후에도 패드에 소변이 남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한다. 바닥에는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실내 바닥을 깨끗하게 보호해주며, 형광증백제와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반려견의 건강도 안전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포도향이 더해져 실내 공간을 상큼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긴 외출이나 여행 중에도 믿고 사용할 수 있어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하는 배변 패드로 반려견과의 일상을 더욱 깨끗하게 가꿔보자.



연말,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포케어 세트’로 준비하세요



연말은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시간을 나누는 시기이다. 제이굿즈의 '포케어 세트'는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은 물론, 반려견을 사랑하는 친구나 지인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단 하나뿐인 애견용품 세트 ‘포케어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선물로 올겨울을 더욱 포근하게 채워보자. 제이굿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을 지금 바로 경험해보길 바란다.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