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남산 파티 맛집 반얀트리, EDM 카운트다운 파티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2월 31일 카운트다운 파티를 진행한다. /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2월 31일 한 해의 마지막 밤을 신나게 마무리할 수 있는 ‘2024 반얀트리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는 호텔동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볼룸에서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진행하며, 입장권을 소지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파티에는 강렬한 EDM 비트와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입장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선물 이벤트도 연다.

그 밖에도 샴페인, 보드카 등의 다양한 주류 및 음료, 푸드 플래터가 준비되어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매일경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는 여름 풀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티에는 총 11명의 DJ가 참여하며, 개성 넘치는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4 반얀트리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단 하루 열리며, 입장권에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한다.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