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명사 특강 진행 모습(박기덕 작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장승원,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학과장 윤희선)가 명사 특강으로 지난 11일 미디어아티스트 박기덕 작가를 초청해 ‘국립중앙과학관의 미디어아트 전시 사례 및 발전 방향’ 특강을 진행했다.
미디어아트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들은 특강을 통해 기관에서 진행되는 관한 미디어아트 전시 사례들을 들으면서 미디어아트 전시의 작품과 공간을 활용하는 역량을 키우게 됐다.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윤희선 학과장은 “우리 학생들이 미디어 관련 다양한 분야 명사들의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미래 예술가로서 창의적인 사고를 갖추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는 4차 산업시대의 신 인재 양성을 목표로 현장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게임, 애니메이션, 웹툰, 3D, VFX 영상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2025학년도 1학기 정시모집을 12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및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