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위메이드, 크리스마스 맞아 MMORPG 4종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4종의 MMORPG 게임인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에서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에서는 다음 달 8일까지 '도둑 산타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도둑맞은 선물 꾸러미'를 '산타의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던전 '설목촌'에서는 몬스터 처치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설목촌의 동장군' 이벤트가 열린다.

'미르의 전설3'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시공 던전 '산타 마을'을 오픈해 '성탄 양말'을 획득하고, 이를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핌

[사진=위메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르4'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겨울 눈송이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용신기 재료와 용의 재료 소환권을 제공하며, 이달 25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울지 말고! 우편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굿바이 2024'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장에 도움이 될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보스 토벌 시 '트라쉬의 새해맞이 상자'를 지급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