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집유장' 시상식에서 ㈜하림이 가금류 부문 최우수상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하림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하림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연맹이 주관한 2024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집유장 시상식에서 가금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하림은 지난 2012년 정읍공장에 국내 최초 동물복지 시스템을 도입하고 2019년에는 익산공장에 국내 최대의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하고 생산라인에 HACCP과 동물복지 시스템을 적용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림은 또 국내 최초로 '축산물 품질인증' 시대를 열고 포장육과 양념육 시장으로의 변화를 이끌어 오며 가장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생산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림은 이와 함께 프리미엄 닭고기 시장을 선도적으로 개척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과 신뢰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는 "하림은 도계장의 위생관리와 안전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켜 가장 신선하고 최고로 안전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