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인터파크 투어, ‘2024 최고의 패키지’ 기획전 진행 … 최대 5만원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사진=인터파크 트리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투어는 20일 올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해외 패키지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24 최고의 패키지’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인터파크 투어 내 여행 지역별 예약 건수 1위를 차지한 해외 패키지 상품은 동남아 ‘다낭·호이안 3박 5일’, 일본 ‘북해도 3박 4일’, 지중해 ‘튀르키예 7박 9일’, 남태평양 ‘괌PIC 3박 4일’, 중국 ‘북경 3박 4일’, 유럽 ‘서유럽 3국 8박 10일’ 등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2024 최고의 패키지’ 기획전 내 상품을 포함한 해외 패키지 상품 구매시 (일부 상품 제외)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쿠폰(3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5만원 할인)을 지급한다.

하지만 19만 원대의 '베이징 3박4일' 패키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상품은 50만 원대~ 300만 원대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할인은 5만 원이라고 할 수 있다.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이징 3박4일' 패키지는 역사 유적지와 랜드마크를 모두 둘러볼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만리장성’, 서태후의 거대한 여름별장 ‘이화원’ 등 주요 관광지 방문은 물론, 베이징 서커스 관람 등 체험형 투어도 가능하다.

‘튀르키예 7박 9일’ 패키지는 최저 100만원대에 왕복 국적기 이용,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 이용이 가능해 편안한 지중해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안탈리아, 에페소, 투즈괼, 앙카라, 부르사 등 튀르키예 8대 핵심도시를 모두 방문한다. 특히 와이파이(Wi-Fi) 이용이 가능한 투어 버스를 탑승해 도시 간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