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본 등 11개 지역에서 진행
CBT 기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그라비티가 전략 카드 배틀 게임 ‘히어로즈 갬빗’의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즈 갬빗 CBT는 한국 시간 기준 이날 오전 7시부터 이달 27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 CBT 대상 지역은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영국 등 총 11개 지역이다.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히어로즈 갬빗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하면 바로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본어, 태국어 총 7개 언어를 지원한다.
히어로즈 갬빗은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캐릭터 덱을 꾸리고 콤보 시너지를 통해 상대 히어로를 제거하는 실시간 대전 모바일 게임이다. 매 턴마다 정해진 코스트를 소모해 카드를 움직일 수 있으며, 밀어내기 기능을 활용한 효율적인 캐릭터 이동이 전투의 핵심이다. 히어로들의 강력한 콤보, 화려한 액션, 가지각색 다양한 전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일대일 대전에서 승리하면 랭킹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를 모아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지역마다 신규 히어로 1종, 하수인 5종, 주문 1종이 오픈된다. 지역별 임무를 수행해 카드를 확장하고 퀘스트로 얻은 카드 조각을 사용해 카드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총 5개의 지역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웅 8종, 하수인 32종, 8종의 주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일대일 PVP, 난이도 AI 대전, 카드별 훈련 콘텐츠도 오픈한다.
그라비티는 히어로즈 갬빗 글로벌 CBT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 시 보상 아이템을 1회 증정하며 7일 출석하면 정식 론칭 버전에서 공개하는 영웅 또는 캐릭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CBT 기간 동안 콤보 사용 횟수에 따라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캐릭터 조각을 지급하며 매일 추가 골드와 아레나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배틀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최대 콤보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골드 카드 상자, 젬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노건석 그라비티 글로벌모바일사업팀장은 “히어로즈 갬빗은 캐릭터의 능력과 콤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세워 글로벌 유저들과 대전을 펼치는 실시간 카드 배틀 게임이다”이라며 “CBT 버전에서도 실시간 대전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CBT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정식 론칭 후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