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이 세계 최대 IT전시회 ‘CES 2025’에 참가해 로우코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플렉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오는 2025년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 참가해 로우코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플렉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플렉스튜디오는 기업에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로우코드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기업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레거시 시스템이나 데이터베이스(DB)를 플렉스튜디오에 연결해 실제 업무환경에 필요한 데이터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CES 2025 참가를 통해 플렉스튜디오 기술력과 차별화된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전세계 153개국에서 4312개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CES에서 영림원소프트랩은 테크 웨스트(Tech West) 유레카파크에 부스를 마련하고 AI·엔터프라이즈 영역에서 플렉스튜디오를 선보인다.
권오림 영림원소프트랩 플렉스튜디오팀 사업총괄은 “CES 2025 참가를 통해 플렉스튜디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