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설(雪)레는 겨울 축제' 휘닉스 파크, 19일 윈터 페스타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페어링 마켓 [사진=휘닉스 파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1월 29일 스노우파크를 개장한 휘닉스 파크가 이달 19일 휘닉스 윈터 페스타를 개막한다.

휘닉스 파크 윈터 페스타는 스키를 즐기며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는 아프레스키 축제다.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밴드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을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 하루 2회 만날 수 있다.

페스타 시작일인 12월 19일과 24일, 그리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31일에는 불꽃놀이도 진행된다.

휘닉스 파크 호텔 1층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아베토 페어링 마켓도 운영 중이다. 1만원대부터 고급 와인까지 다양하게 판매 중이다. 이곳에서 구매한 와인은 휘닉스 파크 단지 내 전 직영 식음업장에서 무료 콜키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윈터 페스타 기간 중 라이브 공연과 가벼운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휘닉스 아프레스키 파티를 출시했다. 휘닉스 호텔 객실에 투숙하며 라이브 공연과 가벼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휘닉스 선정 이달의 와인, 스키 올데이 패스권과 장비 렌탈 또는 곤돌라 탑승권 중 선택 가능한 이용권 등을 포함한 상품이다.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주경제=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