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온유, 새달 6일 미니앨범 '커넥션' 발표…체코 올로케 뮤비 촬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신년 벽두부터 가수 활동에 나선다.

온유는 내년 1월 6일 오후 6시 네번째 미니앨범 '커넥션'을 발표한다.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커넥션' 프로모션 계획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온유는 압도적 규모로 위용을 과시하는 대저택으로 걸음을 옮기고 있다. 웅장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유럽풍 건물과 어우러진 온유의 황홀한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온유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이번 프로모션 플랜 등은 모두 체코 프라하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온유가 새롭게 전개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온유의 컴백은 지난 9월 발매된 세번째 미니앨범 '플로'(FLOW)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온유는 전곡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한 '플로'에 이어 '커넥션'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또 한 번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온유는 미니 4집 발매에 앞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온유는 새 앨범 발매뿐 아니라 2월 15~16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2월 21~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4월 5일 타이베이 뮤직 센터, 4월 20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온유 콘서트'온유 더 라이브 : 커넥션'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