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12월 가수 임영웅도 '쫑긋'할 소식 전해졌다...2025년 더 기대되는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선정 기자]
국제뉴스

▲ 가수 임영웅 / ⓒ국제뉴스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들이 16일 연말을 맞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진행되었으며,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 12명과 부산사랑의열매의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들이 임영웅의 따뜻한 선행에 감동받아 그의 나눔 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액 저소득 한부모 가족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이 보여준 나눔과 사랑의 가치를 팬으로서 실천할 수 있어 큰 기쁨"이라며, "우리가 한마음으로 마련한 소중한 기부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큰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들의 따뜻한 나눔은 한부모 가족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지역 사회를 위해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임영웅의 팬클럽으로, 지난해부터 나눔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부산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 25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