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갓잇,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연말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 사진 제공 : 갓잇 >


㈜더갓의 멕시칸 푸드 브랜드 ‘갓잇’이 네이버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함께 연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림은 한정판 신발이나 명품 등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거래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으며, 외식업과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새로운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12월 16일 오전 11시부터 12월 23일 오전 11시까지 총 8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크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으로 응모하면 된다.

단 한 명의 럭키드로우 당첨자에게는 갓잇 메뉴를 1년간 매일 5만 원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갓잇 골드카드’가 증정된다. 이 골드카드는 당첨자 이름이 각인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카드로, 신세계파주아울렛점을 제외한 모든 갓잇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갓잇은 현재 37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멕시칸 요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불닭 소스와 협업해 불닭 타코, 불닭엔칠라다를 신메뉴로 출시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갓잇 송리단길점은 월 3천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맛집 추천 가이드 ‘레스토랑 구루’에서 선정한 Top 100 멕시칸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리며,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입증했다.

갓잇 관계자는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갓잇의 주요 고객층인 2030, MZ세대와 크림의 타깃층이 맞닿아 있어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며,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크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