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KGM, 연말연시 이벤트 진행·판매 활성화 총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현무와 컬래버레이션 굿즈 제공

12월 특별 프로모션 운영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KG모빌리티(KGM)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판매 캠페인에 총력을 기울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KGM은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시승(12월 23~26일)'과 '일출맞이 시승(12월 30일~1월 2일)' 두 가지로 구성되며 액티언·토레스·토레스 EVX·렉스턴·티볼리 등 KGM의 대표 모델을 3박 4일 동안 무료로 시승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6일까지 KGM 공식 SNS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다.

KGM은 인기 방송인이자 '무스키아(전현무+바스키아)'라는 애칭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현무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KG타워 갤러리 선에서 열리는 'ALL OF MOO : 현무전'에서는 액티언·토레스를 주제로 그린 특별 작품과 한정판 키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현무 X KGM Enjoy! MOOniverse' 이벤트를 진행해 굿즈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KGM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연말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연말인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액티언 출시 100일 기념 '백일장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대상은 액티언 보유 고객이며 연말까지 액티언 카페 내 액티언 백일장 게시판에 액티언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등 시승기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KGM 10만 포인트(4명)·차량용 소화기(10명)·할리스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100일 기념 릴레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KGM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액티언 출시를 축하하는 댓글을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숙박권(2명)·파크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디너 코스 2인(4명)·할리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KGM은 이번달 윈터 세일 페스타를 열고 프로모션을 시행한다.토레스 EVX 최대 6% 할인·코란도 EV 최대 500만원 할인 등 차종별 혜택을 강화했다. 윈세페 해당 모델의 경우 토레스 최대 7% 할인·렉스턴 최대 500만원 할인·렉스턴 스포츠&칸 200만원 상당의 4WD 시스템 무상 장착 등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액티언 또는 더 뉴 토레스를 구매 상담 고객에게 피자헛 쿠폰(50명)·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100명)·할리스 커피 쿠폰(300명)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에어팟 맥스(2명)·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3명) 등을 제공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