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이수그룹 IT계열사 이수시스템이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2024년 귀속 연말정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20회 차를 맞이한 세미나는 이수시스템 e-HR솔루션을 사용 중인 고객사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수시스템은 HR솔루션 고객사를 대상으로 개정 세법 및 시스템 활용 등을 소개했다. 또 올해 시스템 개선사항으로 ▲원천징수영수증 영문 버전 제공 ▲외국 납부세액 다중납부 관리기능 강화 ▲소득 증명서 일괄 다운로드 기능 제공 등을 반영했다. 결혼 세액공제 신설분 적용, 출산지원금 비과세 처리 등 개정세법 내용을 적용했다. 아울러 회사는 연말정산 카카오톡 채널에서 전문 세무사 상담창구를 3년째 운영해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수시스템 손원동 대표이사는 "20년간의 통합인사솔루션 제공 경험으로 원스톱 연말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류검증 엔진을 강화해 연말정산 담당자에게 편의성을 증대시키고 매년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수시스템은 디지털융합사업본부에서 업무자동화 솔루션인 RPA 솔루션 홍보 부스도 운영했다. 이수시스템의 연말정산 시스템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급변하는 IT트렌드에 맞춰 일하는 방식에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