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진선규 코미디 영화 ‘아마존 활명수’ VOD 오는 26일까지 예약구매/사진제공=홈초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가 오는 26일까지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가입자 대상으로 오는 27일 서비스 공개를 앞두고 있는 영화 '아마존 활명수' VOD의 예약구매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아마존 활명수'는 양궁과 코미디를 결합한 독특한 소재의 한국 영화로, 배우 류승룡, 진선규, 엄혜란 등이 출연했다.
전 양궁 국가대표였지만 현재는 구조조정 대상이 된 진봉(류승룡)이 마지막 기회를 얻기 위해 아마존으로 파견되며 영화가 시작되고, 그곳에서 만난 원주민들과의 모험을 통해 활의 기술을 되살리고 새로운 팀을 꾸려 세계 양궁 대회에 도전하게 된다.
아마존의 이국적인 풍경과 한국의 도시적 배경을 오가며 관객에게 신선한 비주얼을 제공했고, 배우 류승룡과 진선규의 호흡은 관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 후반부 양궁 대회 장면은 긴장감을 더해주기도 했다.
아마존 전사들과 진봉이 문화적 차이를 넘어 팀워크를 이루는 과정은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전형적인 유머와 함께 인생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스스로를 찾아가는 주제 의식을 담아 관객에게 공감대를 형성한 '아마존 활명수'는 국내를 넘어 동남아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베트남 개봉을 이어가고 있는 '아마존 활명수'는 지난 15일 베트남 개봉 이후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1위에 오르며 현지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홈초이스는 오는 26일까지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시청자를 대상으로 영화 '아마존 활명수' 예약구매를 진행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VOD 5천 원 쿠폰을 증정한다.
'아마존 활명수'는 예약구매 기간이 끝나는 오는 27일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정식 공개된다.
한편 홈초이스가 11월 3주 케이블VOD 영화 부문 TOP3를 발표한 가운데, 지난 15일 공개된 베테랑2가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750만 명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배우 황정민)와 강력범죄수사대가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이야기를 담은 한국형 액션범죄 영화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