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화이트호텔이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의 ‘2024 리뷰 어워즈’를 수상했다. 이미지=더화이트호텔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더화이트호텔이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agoda)의 '2024 리뷰 어워즈'(2024 Customer Review Awards)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어워드는 전 세계 약 450만여 개의 아고다(agoda)에 등록된 호텔 등 숙박시설중 2024년 판매된 예약율, 가격 경쟁력, 프로모션참여, 위치, 서비스품질, 평점 등을 기반으로하여 투숙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한 상위 1% 이상의 숙박 파트너에게 부여된 상이다.
매년 수백만 명의 아고다 고객이 전 세계의 숙소를 방문하고 아고다 웹사이트에 유용한 이용하기를 남겨 경험과 관점을 자랑스럽게 공유하며, 이러한 실제 이용후기는 소비자 및 숙소 파트너 모두에게 매우 소중한 가치가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러한 이용후기는 다음 숙박을 예약할 때 가이드가 되며, 숙소 파트너는 여기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투숙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아고다는 이용후기를 통해 여행객에게 계속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를 발견하고 노고를 치하할 수 있다.
이번 2024 아고다 리뷰 어워즈에 선정된 더화이트호텔은 자연속 힐링 쉽터를 제공하는 시설이며 호텔동, 빌리동, 테라스동으로 구성되어 총 51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해발 700m의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자연과 청정한 환경 속에서 다채로운 평창의 봄을 경험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분양형호텔인 더화이트호텔의 위탁운영사 (주)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 는 "이 호텔 외에도 강원도 고성 오션투유리조트, 정선 인투라온호텔, 속초 아이파크스위트호텔,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역삼아르누보호텔 등을 운영하고 있다"며 "운영중인 모든 호텔이 24년 아고다의 금번 어워즈에 선정되어 호텔전문 운영사로서의 뛰어난 운영능력을 입증 받아 기쁘다"라고 밝혔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