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공단 경북서부지소, 제4회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 진행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지소장 김대선)는 2024년 11월 21일(목) 구미에 위치한 라뷰웨딩컨벤션에서 제4회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북서부지소협의회 주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라뷰웨딩컨벤션과 클라라웨딩 등 자원봉사자들의 후원으로 성대히 진행되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 쌍의 부부를 위해 문창수 사무총장을 비롯해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 최재아 지청장, 김천소년교도소 이일환 소장, 구미보호관찰소 김삼 소장,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김천·구미지역 문홍모 협의회장, 푸른날개장학재단 정동배 이사장, 주례를 맡은 금오공대 곽호상 총장 및 법무보호위원 4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김경미 협의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부부로서 결실을 맺은 만큼 서로 배려하고 아끼며, 누구보다 행복한 가정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재아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장은 "모두의 따뜻함이 하나로 모여 한 쌍의 부부가 백년가약을 맺게 된 만큼 항상 온기가 도는 가정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아름다운 동행 행복결혼식은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에게 결혼식 지원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핵심적인 법무보호사업 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