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LG이노텍, 2025년 임원인사 단행…고대호 전무 승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키뉴스

고대호 LG이노텍 전무. LG이노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이노텍이 지속성장을 위한 사업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21일 LG이노텍은 2025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이사회 결의를 통해 단행했다고 밝혔다.

LG이노텍은 탁월한 사업성과 및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을 통해 회사 성장에 기여하고, 미래준비 역량을 보유한 전무 1명, 상무 5명 등 총 6명을 승진 및 신규 임원으로 선임했다.

모바일 카메라 모듈 신제품의 적기 공급을 주도하여 글로벌 카메라 모듈 사업 1등 입지를 확고히 하고, AI 기반 생산공정 혁신을 통해 광학솔루션사업 제조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고대호 LG이노텍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이와 함께 광학솔루션 설비 역량 제고를 주도하고 액추에이터 사업화를 이끈 전치구 책임, 주요 고객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신규 사업기회 발굴로 미국법인 매출 및 수주 확대에 기여한 방수영 책임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아울러 차세대 반도체 기판 기술 개발을 주도하며 PS(Package Substrate) 사업의 선도 지위를 확고히 한 명세호 책임, 모바일 및 차량용 렌즈 기술 내재화를 이끌며 광학 기술역량 고도화에 앞장선 김태영 연구위원, 광학솔루션 및 전장부품사업의 구매 역량 제고에 기여한 김준성 책임을 상무로 승진시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