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꿈의 그라운드 경남’…함안군, 청소년진로 토크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3·30일, 명사 초청 강연..청소년 진로 고민 해결 및 도전 이야기 공유

인더뉴스

이미지ㅣ함안군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함안군이 청소년 진로 탐색을 위한 ‘꿈의 그라운드 경남’ 토크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과 30일 오후 1시, 각각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과 함안군종합사회복지관 대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23일 열리는 1회차 강연에는 유정임 교육칼럼리스트와 이국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참여합니다. 유정임 칼럼리스트는 ‘아이가 공부에 빠져드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교육 현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입니다.

이국희 전문의는 ‘삶의 태도와 양육, 청소년의 마음 건강’을 주제로, 바람직한 자녀 양육 방법과 건강한 사춘기를 보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30일 열리는 2회차 강연에서는 데이터마케팅코리아의 이진형 대표와 김한영 춤서리 아카데미 부원장이 나섭니다. 이진형 대표는 ‘AI 시대, 진로의 패러다임이 바뀐다!’라는 주제로, 디지털 혁신과 진로 탐색 방법을 다룰 예정입니다.

김한영 부원장은 ‘경남 대표 댄서, 춤으로 그리는 나의 길’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도전과 성공 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 가능성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강연 참석은 QR코드를 통한 구글폼 접수나 함안군 관광교육과, 함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에 전화 문의로 가능합니다. 사전 신청이 어려운 경우,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입장이 가능합니다.

함안군 관계자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3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