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라인스튜디오, '오마카세 레인저스' 해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인스튜디오(대표 이정원)가 캐주얼 방치형 게임 '오마카세 레인저스'를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와 홍콩에 20일 출시했다.

오마카세 레인저스는 라인스튜디오의 대표작 라인 레인저스의 차기작으로, 친숙한 라인 캐릭터로 구성된 다양한 레인저들을 성장시키고, 방치로 재화를 획득하며 위기에 빠진 그랜디아 행성을 구원하는 캐주얼 방치형 게임이다.

오마카세 레인저스는 부탁해요 레인저스의 의미로, 사용자들이 특별한 조작 없이도, 언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 레인저스를 뽑고 스킬, 버디, 기어, 잠재력 등의 아이템을 활용하며 다른 레인저스와 겨루며 던전을 정복한다. 퀘스트 중간에 미니 게임들도 마련했다.

오마카세 레인저스의 선작인 라인 레인저스는 라인스튜디오의 대표작으로, 지난 10년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14년 2월 출시 후, 대만, 태국, 홍콩,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24년 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7400만 건을 돌파했다.

라인스튜디오는 출시를 기념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로그인 하는 모든 사용자는 게임 내에서 쓰는 재화인 루비 1만 개를 받는다. 사전 등록 기간 동안 라인 공식 계정을 추가한 모든 사용자에게는 샴페인 코니 레인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