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딩고 뮤직, '2024 인디스땅스' 우승 밴드 심아일랜드의 특별한 라이브 무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필드뉴스

[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필드뉴스 = 이승철 기자] 유튜브 인기 채널 딩고 뮤직의 대표 콘텐츠 '딩고 라이브'에 실력파 인디 뮤지션 심아일랜드가 출연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디 음악신의 주목받는 아티스트이자 5인조 밴드 심아일랜드의 '딩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16년부터 주관하는 인디뮤지션 발굴 육성 사업인 '인디스땅스 2024' 우승 혜택으로 제공된 것으로 심아일랜드가 딩고 뮤직 채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라이브 무대다.

'딩고 라이브'는 감성적이고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 아티스트가 팬들과 깊이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이 출연해 왔다.

심아일랜드는 이번 무대에서 '아이를 찾습니다'라는 곡을 선보이며 어린 시절의 순수함과 동심을 되찾는 여정을 노래했다.

이 곡은 성인이 된 이들에게 잃어버린 순수함을 상기시키며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특히 촬영은 '아이'라는 주제를 살려 키즈카페에서 진행됐으며, 멤버들은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복장을 입고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필드뉴스

[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아일랜드는 2023년 11월 결성된 5인조 밴드로, 'We Wanna Make You SMILE'이라는 슬로건 아래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2024 인디스땅스' 우승을 통해 인디 음악신의 기대주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딩고 뮤직 채널을 통해 더욱 넓은 대중과 만날 기회를 얻게 되었다.

딩고 뮤직 관계자는 "딩고 라이브는 음악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인디스땅스 우승팀 심아일랜드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인디 음악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더 많은 이들에게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심아일랜드의 '딩고 라이브' 콘텐츠는 유튜브 딩고 뮤직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팬과 대중은 물론 인디 음악신에 관심 있는 이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