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 조감도 [제공=HS화성]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HS화성은 자사의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이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동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우수한 산업디자인 상품에 수여되며 HS화성이 수상한 국가기술표준원장상(동상)은 약 1,000건의 출품작 상위 1%에 해당하는 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출품작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트랙형 운동시설물로 아파트 단지 내 설치된 운동시설 사용률이 높지 않고 사용하는 연령층이 주로 중장년으로 편향되어 있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입주민들의 수요가 많은 휴게공간과 운동시설을 조화롭게 묶어 모두가 어우러져 이용할 수 있는 복합공간을 구성하였다.
HS화성은 총15차례에 걸쳐 23개의 상품을 굿 디자인으로 선정받았으며, 굿 디자인 본상 수상은 4번째이다.
올 상반기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출품 첫해 국내 건설사 중 최다인 3개 부문 본상 수상 등,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HS화성 박진필 상품개발팀장은 "디자인 경쟁력 및 상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증받게 되었으며 향후 차별화, 미래지향적, 혁신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