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연금과 보험

현대차증권, 퇴직연금 플랫폼 ‘내일의 연금’ 오픈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이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일의 연금’이란 현대차증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게시글, 웹툰 등 다양한 테마의 연금 콘텐츠를 제공하는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으로,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인사이트 탭을 통해 투자 아이디어, DC가이드, 금리 뉴스 등 연금 투자와 관련된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일의 투자 탭에서도 현대차증권 연금 전담 부서에서 엄선한 월간 ETF와 펀드 각각 5가지씩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은퇴예정자를 위한 연금과 세금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더하기’, 연금 라이브 방송인 ‘연금 아카데미’, 퇴직연금 웹툰 ‘연금 웹툰’, 연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백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이번 ‘내일의 연금’ 오픈을 맞아 현대차증권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내일의 연금’ 접속 후 미션 동영상을 시청하고 나오는 퀴즈를 맞히면 다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순서대로 미션을 수행하여 ‘별’ 표시가 있는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아메리카노 Tall)’이며,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