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은 현관과 거실 사이 공간에 설치해 내부 온도를 보호하고 미세먼지와 외부소음을 저감하는 효과가 있다. 집에 들어갔을 때 정면에서 가장 먼저 마주하기 때문에 집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거실 발코니 확장 부분을 서재∙다도 공간 등으로 만들고 중문을 설치해 거실과 분리하는 인테리어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샘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은 일반형 중문의 프레임 두께인 90mm보다 얇은 18mm 두께로 출시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유리 면적이 넓어져 개방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 중문의 상부, 하부, 측면 등 틈새가 있는 모든 부분에 털 모양의 섬유 소재 '모헤어(Mohair)'를 촘촘하게 붙여 온도유지 효과를 높였고, 유리 면적이 넓은 중문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강화유리를 적용했다. 더불어 국제인증을 받은 유럽산 친환경 '분체 도료'를 사용하여 중금속 안전성과 표면 내구성을 높였다.
한샘은 오는 12월 2일까지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을 비롯해 ▲라이트 3연동 중문 ▲프리미엄 슬라이딩 화이트 ▲밀란 여닫이 중문 ▲폴드윙 오픈/고시형 중문 등 중문을 22% 할인한다. 이 밖에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4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가구∙부엌가구 부문 2관왕에 오른 것을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키친, 수납, 침대 등의 가구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및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갑작스러운 한파가 몰려옴에 따라 난방 효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뛰어난 품질과 편리한 시공의 한샘 중문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0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