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오는 17일 마지막 공연이 예정된 퍼레이드 모습. ⓒ경남로봇랜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오는 17일 가을 인기 콘텐츠인 가족 뮤지컬과 퍼레이드가 마지막 공연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17일 이틀간 가족 뮤지컬 ‘로봇랜드 in Magic’과 로봇 퍼레이드 ‘로보틱 아트 마칭쇼’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로봇랜드는 가을 공연이 마무리된 이후에도 불꽃쇼 등의 주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로봇랜드는 공연 종료 이후에도 방문하는 고객 대상(단체, 무료 입장 고객 제외)에게 로봇랜드 게이트에서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1등 연간회원권부터 라쉬반 드로즈, 로봇랜드 후드 담요 등의 경품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소진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로봇랜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을 진행 중이다. 수험표를 가지고 12월 31일까지 방문시 15,000원으로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험생 뿐만 아니라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간회원할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로봇랜드는 11월 한달 간 토요일 21시, 일요일 20시까지 야간개장을 운영 중이다. 18시 이후 입장고객은 1만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