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금)

완주군, 대한민국주거복지문화대상 '종합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완주군이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14일 완주군은 주거복지문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해 열린 제7회 주거복지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주거복지 분야 발전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아 1위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 대상'은 주거복지 분야의 모범을 선도하고 기여한 기관과 단체 등을 대상으로 우수사례와 제도, 추진실적 등을 평가하는 대회다.

이번 시상식에는 총 43개(기관, 단체, 개인)가 수상했으며 완주군은 종합대상을 수상해 전국 지자체와 공공기관 중에서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완주군은 ▲주거복지지원 조례 제정 ▲주거복지 종합계획 수립 등 주거복지 전달체계 구축 ▲민간 자원 연계를 통한 주거환경개선사업 시행 ▲취약계층 생활민원처리(기동반)운영 ▲수해가구 피해조사 및 지원 ▲주거 취약계층의 촘촘한 주거 서비스 등 활발한 활동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민관의 유기적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주거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풍요로운 주거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완주군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