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넷마블 게임 3종, 애니·게임 축제 'AGF 2024'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 마련

'나혼렙'·'신의탑' 현장 이벤트 진행

뉴시스

[서울=뉴시스]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다음 달 7일부터 양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다음 달 7일부터 양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AGF는 애니플러스, 대원미디어, 소니뮤직, 디앤씨미디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처 전시 이벤트다.

넷마블은 AGF 2024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행사 첫날에는 일본 게스트와 함께 AGF 2024 레드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분),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분),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개발 디렉터인 카노 요시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넷마블은 애니플러스와 협업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종의 게임이 참여, 애니플러스 부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애니플러스 부스 내 특별 시연존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체험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배포할 계획이다. 다음 달 진행될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업데이트 내용 등을 담은 특별 영상도 상영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 인기작 '입학용병'과의 협업을 기념해 애니플러스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플러스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은 일반 소환 티켓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