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에버랜드, 수험생 최대 70% 할인…동반 3인 우대 혜택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에버랜드 더블락스핀 [사진=에버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험생들은 누구나 수능 시험 당일인 11월 14일부터 12월 말까지 최대 70% 할인가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동반 3인까지 1인당 3만원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오는 18일부터 12월 초까지 어트랙션 3종에 대한 1+1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블락스핀, 롤링엑스트레인, 렛츠트위스트를 2회 연속 탑승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수능 다음 날인 15일 에버랜드 마스코트 레니&라라의 10번째 생일을 맞아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특별 생일 이벤트 주간이 펼쳐진다.

13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가든테라스 카페에서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에버랜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응모된 케이크 디자인 중 우수작을 선정해 에버랜드 F&B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기념 케이크를 레니&라라에게 전달한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담요, 텀블러 등이 포함된 레니앤프렌즈 10주년 기념키트를 선물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가든테라스 생일카페에서 구매한 음료의 컵홀더를 현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주경제=김다이 기자 day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