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익산몰(www.iksanmall.com)에서 진행되며, 절임배추를 포함해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김장 재료를 만날 수 있다.
2024.11.08 gojongwin@newspim.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익산 절임배추 20㎏은 3만 6900원에 판매하며, 익산몰에서 구매 시 20% 할인 및 구매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김장에 필요한 마늘, 건고추, 양파, 대파 등 다양한 농산물도 익산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절임배추는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배송되며, 각 가정의 김장 시기에 맞춰 주 3회(수·금·토)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익산 지역 배송지의 경우 오전 6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김장철에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한 지역 농산물을 준비했다"며, "농업인과 소비자 간의 직거래로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농업인은 안정적으로 소득을 창출해 상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익산시는 지역 소농·고령농의 안정적인 농산물 판로 확장을 위해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를 운영 중이며, 김장 기획전 외에도 제철 농산물 및 명절 기획전을 추진하고 있다.
gojongwi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