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커즈가 T1의 '월드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포토존 운영을 연장했다.
최근 커즈(대표 진실)는 T1 HQ Shop에서 운영 중인 인터랙티브 포토존 'Legend Moments: Our time, Our Legacy'를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즈,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장 운영은 T1의 통산 5번째 '월드챔피언십' 우승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하고, 팬들과 영광의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결정됐다. 당초 이 포토존은 '월드챔피언십' 기간만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11월 10일까지 연장됐다.
이 포토존은 대형 LED 스크린과 AI 모션 인식 기술을 활용해 방문객들의 포즈에 따라 자동으로 변화하는 맞춤형 미디어 아트월을 선보인다.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콘텐츠는 T1의 영광스러운 순간들을 재현하며, 촬영한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다.
T1 HQ Shop에 설치된 이 작품은 T1의 역사와 선수들의 업적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했다. 그리고 고해상도 실사 표현과 섬세한 질감 재현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한다.
진실 대표는 "T1의 전무후무한 기록 달성을 맞아 더 많은 팬과 함께하고자 포토존 운영을 연장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즈는 이달 맞춤형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Where Art's Alive)'를 오픈했다. 포토존 콘텐츠는 향후 WAA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커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