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노라조, 스페이스A, 소찬휘 등
유명가수 공연으로 가을날 밤 추억 선물
기아 오토랜드광주가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기아 동행 콘서트'를 마련했다. 기아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아 오토랜드광주(공장장 문재웅)는 지난 3일 광주광역시청 야외음악당에서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기아 동행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문화 공연으로 이날 콘서트가 열린 광주광역시청 야외음악당은 공연을 즐기기 위한 광주시민들과 기아 임직원 가족들로 가득했다.
'슈퍼맨', '카레' 등의 히트곡을 낸 노라조가 무대에 서며 본격적인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이보람, 스페이스A, 소찬휘 등 인기가수들이 무대위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여 콘서트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마지막 무대에는 혼성 그룹 코요태가 나서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코요태는 '순정', '비몽' 등 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기아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콘서트를 즐겨주신 광주시민과 기아 임직원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날 콘서트가 가을날의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