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광주도시관리공사, ESG·동반성장 위한 업무연찬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경기 광주도시관리공사]




경기 광주도시관리공사가 최근 경기도 내 연접 8개 도시공사가 참여한 ESG-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연찬회를 곤지향어울림마당에서를 개최했다.

3일 공사에 따르면, 군포·부천·시흥·안산·평택·하남·화성도시공사가 지난 해 11월 상호 교류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ESG 가치 확산과 동반 성장을 위한‘ESG-동반성장협의체’를 출범했고, 올해 네 차례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연찬회에는 각 도시공사의 ESG 담당 부서장과 실무자가 참여했다. 2025년 경영평가 신규지표 대응전략 공유·복리후생 현황 등 기관별 내부 고객만족도 제고 방안을 주요 주제로 논의했다.

공사는 각 기관이 운영중인 복리후생 현황 등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 방안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고, 서로의 사례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각자의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방안에 대한 개선과 발전방향을 도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박남수 사장은 "ESG-동반성장협의체가 연접 도시공사 간 네트워킹과 지식공유 활성화에 기여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계기관 협력을 통해 지역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추구하는 모범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아주경제=경기 광주=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