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가장 아찔한 단풍놀이 돌아왔다…지금 잠실 롯데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직아일랜드 어트랙션 타며 즐기는 단풍
국내 최고 서울스카이에서 단풍 조망하기


일 년 중 가장 짜릿하면서 화려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때가 돌아왔다. 전국이 울긋불긋 물드는 단풍철이다. 특히 서울 송파구 잠실의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와 서울스카이는 이색 단풍놀이 명소 중 으뜸으로 꼽는다.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가을 하늘과 형형색색의 단풍을 어트랙션과 초고층 전망대에서 이색적 시각으로 조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일경제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 사진 = 롯데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 매년 가을,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는 아름다운 단풍이 수놓아진 ‘나들이 핫플’이 된다. 석촌호수를 휘감은 1000여 그루의 단풍나무, 은행나무, 잣나무, 왕벚나무 등이 가을빛으로 물들어 멋진 장관을 연출한다.

이 때 테마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어트랙션에 탑승하면 가을 풍경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단풍 옷 입은 테마파크를 여유롭고 낭만 있게 보고 싶다면, 매직아일랜드를 한 바퀴 순회하는 ‘월드모노레일’과 석촌호수를 천천히 부유하는 문보트가 제격이다.

스릴형 어트랙션에 탑승해 짜릿한 단풍놀이를 만끽할 수도 있다. 아트란티스의 빠른 속도감을 느끼거나 자이로스윙의 아찔한 높이감을 즐기며 매직아일랜드의 단풍을 내려다보면 나들이의 재미가 배가된다.

매일경제

서울스카이 / 사진 = 롯데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스카이 =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인 서울스카이도 가을이 되면 한 층 두터운 매력을 보여준다.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서울스카이 전망대는 관람 방향에 따라 각기 다른 서울의 가을을 선사한다.

동쪽의 올림픽공원, 서쪽의 대모산, 남쪽의 남한산성과 석촌호수, 북쪽의 아차산과 한강변까지, 서울 전역의 단풍을 하늘 위에서 조망하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짜릿한 단풍 뷰를 원한다면 118층 전망대 ‘스카이 데크’를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바닥이 훤히 보이는 강화유리 위에 서면, 마치 공중에 뜬 느낌 속에서 단풍을 바라보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매일경제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 사진 = 롯데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단풍놀이를 즐기고 싶은 손님들을 위해 어드벤처, 서울스카이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0월 31일까지 어드벤처는 3인권 및 4인권을 최대 37% 할인가로, 서울스카이는 2인권, 3인권 및 4인권을 최대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11월 17일까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증명 서비스인 카카오 톡학생증을 인증하면 어드벤처 종합이용권과 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