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임영웅, 스타덤 '최애 아이돌' 주간랭킹 1위…제이디원 2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임영웅이 스타덤 '최애 아이돌' 주간랭킹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10월 셋째주(집계기간 10월 14일~10월 20일) '최애 아이돌' 남자 부문 주간랭킹 정상을 차지했다.

임영웅은 집계기간 동안 모두 1722표를 얻었다. 득표율은 무려 82.5%에 이를 정도로 압도적이다. 임영웅을 제이디원이 15.7%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한편, '최애 아이돌' 여자 부문에서는 피프티 피프티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최애 트롯스타' 남녀 부문에서는 최수호, 김의영이 나란히 1위에 올랐다. '최애 루키 아이돌' 남녀 부문은 호라이즌과 유니스가 각각 정상을 차지했다.
다양한 부문의 랭킹을 보여주는 '스타덤'은 스타와 팬들을 연결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나의 최애 셀럽을 우주 대스타로 만든다'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스타와 팬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한다.
팬들이 질문을 하고 스타가 답을 해주는 '스타톡'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유니스, 최수호, 손태진이 이미 참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드림콘서트 30주년을 맞아 여러 스타들이 스타톡에 참여하고 있다.
스타덤은 향후 팬들이 자신의 최애 스타들을 직접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이상형 월드컵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