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충남 보령 여행 가서 모바일 상품권 7만원 받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지원사업 ‘미션 오브 보령’ 시행

대천해수욕장·무창포 해수욕장·해저터널·성주산 단풍 등 힐링 명소와 제철 해산물 요리 가득한 충남 보령에서 지원금 받아 가을 여행을 즐기는 기회가 제공된다.

세계일보

대천해수욕장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남 보령시는 보령의 가을 여행 홍보 및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지원사업‘ 미션 오브 보령’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미션 오브 보령은 보령시 외 거주 2~5인 소규모 개별관광객이 보령을 여행하고 SNS 인증 등 지원 조건을 충족했을 때 최대 모바일 상품권 7만원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관광지 방문, SNS 인증 등을 필수 이행하고 관내 소비금액 규모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2만원, 3만원, 5만원 7 원 등의 인센티브를 선착순으로 지원한다.

세계일보

성주산 단풍.


개별관광객이 지원받기 위해서는 여행 3일전까지 여행계획 사전 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여행 후 관광지를 SNS에 홍보하고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지급 신청서를 등기우편(주소·보령시 성주산로 77 관광과)이나 직접 방문을 통해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누리집(www.brcn.go.kr)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보령시 장은옥 관광과장은 “가을에는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어 ‘미션 오브 보령’을 통해 관광객이 보령시 가을축제와 관광지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김정모 기자 race1212@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